전국맛집

이찬원 치킨 치킨더홈

여행하는판다 2021. 4. 5. 12:21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찬원 치킨! 후기에요
찬스 어머니를 둔 자녀로서
찬원님이 피자에 이어 치킨 광고에 발탁이 되었다니
가야죠 사 먹으러

치킨더홈이 지점이 별로 없더라구요
집으로 배달할 수 없었어요ㅠ
속상해하시는 우리 집 찬스...

그래서 다른 동네로 직접 포장하러 갔습니다:)

 

 

분당 미금점으로 방문했어요
지하철역과 가장 가깝더라구요:)

그리고 여기 사장님들이 친절했어요 엄청!

 

 


무항생제 치킨이라니 좋습니다:)
찬원님 치킨집 잘 골랐네요

 

 


미리 전화주문했어요
후라이드로 이찬원 치킨 주세요!

이찬원 패키지가 따로 있는 게 아니라
이찬원 치킨으로 모든 치킨을 시키면
다리가 4개에요!

이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시작됐어요

아쉽게도 이찬원님 브로마이드 같은 굿즈는
아직 제작되지 않았어요
이제 제작에 들어가 보름 정도 후에
나온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치킨을 찾으러 갔더니 사장님께서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요즘 찬원님 때문에 주문이 엄청 많대요
역시 찬스 힘이 대단한가 봐요

유투버, 블로거들도 많이 찾아온대요
제가 늦은 밤에 갔는데도 주문이
쉬지 않고 계속 들어왔어요


 

 

어렵게 획득한 이찬원 치킨
맛있게 먹어봐요 :)

문의 전화가 많이 와서
배달 안되던 지역에서도
배달 요금은 조금 더 나가지만
이제 배달해 주신대요!

배달업체에서 요금을 부과하는 거라
배달 요금은 어쩔 수 없어요ㅠ
가게 사장님도 함께 배달 요금 부담하고 계세요

 

 


이찬원 치킨 후라이드 입니다!
구성은 치킨과 소스 2종
쿠폰도 있어요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요
치킨 쿠폰:)

저 동그란 건 구슬 감자(2,000원)인데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 멀리서 오느라 고생했다고

너무 따뜻한 사장님이세요:)

 

 

열자마자 닭다리 4개가 시선 꽉 차게 있으니
든든한 기분이에요

 

 

 


소스는 치킨 양념 소스와 머스타드 소스에요


 

 

이렇게 듬뿍 찍어 먹어도 되고

또띠아에 치킨을 찢어 넣고
소스를 골고루 뿌려 치킨랩으로
만들어 먹어도 맛있어요:)

 

 


4개다 크기가 비슷하고 통통한데
다리 4개 한 번에 잡기 어려워서
가운데 다리들이 뒤로 밀려 작게 나왔네요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성급했어요:)

앞으로 자주 먹게 될 거 같으니
다음엔 더 잘 찍어봐야겠어요

치킨 더 홈 많이 사랑해 주세요!

 

다음에 또 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