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맛집

이찬원 막걸리 황칠 생막걸리

여행하는판다 2021. 4. 13. 22:53
320x100

안녕하세요 판다입니다~

오늘은 찬또 제품2
황칠 막걸리를 들고 왔어요!

 

 


저희 집 찬원님 덕분에
정기적으로 황칠☆ 생막걸리를
배송 받아먹고 있어요

 

 

막걸리 저 밑부분을 뭐라 그러죠??
술지게미는 아니구...
저 부분이 좀 적은 거 같아서
저는 좋습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는 저게 머리가 아프더라구요ㅠ

 

 

찬원님 잘 나왔나요 :)

황칠 생막걸리는
인삼 나무라 불리는 황칠 성분을 담아 만든
착한 막걸리래요

황칠은 임금님께 바치던 귀한 거라고 해요

 

 

원재료 및 함량은 이렇게 되어있고
알콜은 6%
전라남도 순천에서 만들어졌어요

유통기한은 한 달 정도이고
냉장보관해 주시면 돼요:)
10도 이하

 

 

이제 시식!
저는 차갑게

색이 뽀얀 게 맛있어 보여요

 

 


우리 집 찬스 남편
아부지는 따뜻하게!

저 막걸리도 뜨겁게 먹는다는 걸
이때 처음 알았어요

옛날 시장이나 잔치에선 추운 날
사케 데워 뜨겁게 먹듯
막걸리도 데워 먹었대요


 

 

깔끔하고 기분 좋게 달아요!
이 막걸리는 단맛이 괜찮다 했는데
벌꿀 발효래요

오... 저는 찬원님이 광고 계약이 끝나도
사 먹을 거 같아요

저희 집 찬스 감사합니다
맛있는 막걸리 발견하게 해주셔서!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