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맛집

경기도 광주 신현리 맛집 원할머니보쌈 • 족발 신현점

여행하는판다 2021. 2. 3. 23:00
320x100


프랜차이즈도 지점마다
맛이 다 다르잖아요??

오늘은 회의가 있어
경기도 광주 신현리에 방문했어요

일이 끝난 후
신현리에 맛있는 보쌈•족발집이 있다며
배달 주문을 했주셨어요 :)

 

 


원 할머니 보쌈•족발이었어요

신현점이 보쌈 족발을 잘한대요 :)

큰 프랜차이즈 답게 포장이 깔끔하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서 좋았어요
요즘 배달음식 플라스틱 쓰레기 걱정이거든요

 

 


흔들리지 않고 배달도 깔끔하게 왔어요

농도가 묽은 새우젓이랑 샐러드소스가
따로 포장되어 와서 더 깔끔해 보였어요

 

 

 
샐러드 소스가 새콤해서
치커리의 씁쓸한 맛을 잘 잡아줬어요

소스를 샐러드에 뿌려 먹는 것도 좋았지만
소스 맛이 강해서 찍어 먹어도 괜찮아요 :)


 

 


배추김치 반포기를 다 주는 건가 했는데
안에 무김치가 숨어 있었어요

배추김치와 무김치 양념이 똑같은 거 같아요
물엿 맛이 강해서 맵지 않고 달아요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서 먹기 좋을 거 같아요


 

 


보쌈과 족발 모두 고기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냄새 없이 맛있었어요

특히 족발에 고기만 있는 부분도
퍽퍽하지 않고 너무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고기 담은 포장 용기가
묵직하더라구요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보온팩이 깔려있어 보쌈이 시간이 지나도
지방이 굳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물로 충전재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같아
좀 더 마음 편히 포장•배달을 이용할 수 있겠어요!


 

 

보족 2인 세트 42,000원
배달비 3,000원이었어요 :)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