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일주

제주 사진 찍기 좋은 카페 조선드립 480

여행하는판다 2021. 2. 12. 20:32
320x100

오늘은 제주 서귀표 표선에 위치하고 있는

연인끼리 데이트하기 좋은
친구들끼리 사진 찍기도 좋은
가족여행으로 추억 만들기도 좋은

전통 음료는 기본이고
조선 방식으로 내린 커피도 즐기며
포토존에서 추억도 쌓을 수 있는
조선 테마 카페 조선드립 480을 소개할게요


조선드립 480
성읍민속마을 근처에 있어 쉬어가기도 좋아요:)

위치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정의현로22번길 7

주차
카페 바로 앞쪽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성읍민속마을 공영주차장

입구부터 무사 복장? 을 하고 계신
직원분이 반겨주셨어요 내부도 조선 스타일로
아주 넓고 분위기 좋게 꾸며져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음료 마실 공간과
포토존, 의상실이 있었어요 오픈 초반에 가서
체험관은 준비 중이었던 거 같아요:)


직원분들이 연극 하시던분이라고 들었어요
제주도에 대표하는 테마파크를 만들고 싶다는 꿈
정말 멋있었어요!


저희는 일단 커피 주문을 하고 의상을 대여했어요

주문하는 곳도 분위기 있게 잘 꾸며졌죠
오픈 초반 손님이 없을 때라 직접 커피를 내리는 척
사진도 찍을 수 있었어요



이제 주문!
가격도 착하고 설명도 재미있게 센스 있었어요

카페 이름처럼 조선 방식을 이용해
가마솥에 볶아 맷돌로 원두를 갈아 풍미가 남다르대요!

메뉴 볼게요 (엽전으로 사요)
조선식 로스팅(드립커피) 4,000원 / 8냥
조선식 로스팅(아이드) 4,500원 / 9냥
꾸지뽕 슬러쉬 6,000원 / 12냥
정통 조선식혜 4,000원 / 8냥
제주 수정과 4,000원 / 8냥
익모초 조청차 6,000원 / 12냥
청귤 조청차 5,000원 / 10냥

카드도 가능해요

여기 식혜는 전통음료 고수님께 전수받았대요!
수정과는 전수받은 신 분이 만드셨어요


커피와 식혜, 차를 주문했는데
커피도 맛있었고 식혜랑 차도 맛있었어요 :)

음료 주문을 하고 의상실 가는 길이에요
정말 소품 하나하나 신경 써서 꾸며져있어요

의상실에서 의상을 고르고 단장을 해요
전통한복, 개량한복, 드레스, 경성의상 등
종류도 많았어요

머리도 따로 할 수 있지만 그냥 가볍게 따주셨어요

의상 입고 포토존으로


음료 주문하는 곳에 같이 있어요
생각보다 공간이 꽤 크고 활용을 잘해서
곳곳에 포토존이 많았어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포토존도 설명해 주시고
구도 잡는 것도 도와주셨어요

소품도 챙겨주셨어요 디테일까지 신경 써주시고bb


내부에도 많은 포토존이 있지만
외부에도 괜찮은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사진을 좀 더 잘 찍고 싶어요...

우정샷 찍기도 좋아요


조선드립 480 잘 됐으면 좋겠어요
음료도 맛있고 사진 찍고 노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원래는 민속마을 가려고 했거든요
명인님 오메기 술을 사러
늦을뻔했어요:)


제주 가신다면 추천 드려요!
의상 대여해 조선 테마도 더 풍부하게 즐기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고
음료 맛도 좋았고

서귀포 쪽 여행 간다면 또 들리겠습니다~
오메기술도 사야 하니까요:)

[국내일주] - 제주 전통주 여행 술 다끄는집 오메기 술 명인



내일 또 유용한 여행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내일 또 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