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잠실 데이트 애슐리 연어축제와 스트릿 노이즈

여행하는판다 2021. 3. 14. 17:36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나들이
잠실 실내 데이트 코스를 추천해드릴게요!

원래는 애슐리 연어 축제로
맛집 소개가 목적이었지만 실패했어요
맛... :) 점바점이겠죠??

 

 


새로 나온 연어 메뉴를 모두 맛보기 위해
디너로 방문했어요!
신선한 연어를 먹으려고 디너로 교체되는
5시에 방문해서 메뉴가 아직 나오지 않았어요:)

연어축제 연어 총집합은 3월 10일부터 시작했어요!
연어 메뉴는~

- 훈제연어(디너, 주말)
- 훈제연어크림스시
- 연어스시(디너, 주말)
- 연어장스시(디너, 주말)
- 훈제연어롤
- 연어크림파스타
- 연어계란김밥
- 연어장덮밥 D.I.Y(디너, 주말)
- 연어덮밥 D.I.Y(디너, 주말)
- 통연어스테이크(디너, 주말)
- 연어데마끼(디너, 주말)
- 민트크림 와플
- 민트라떼
- 코코넛 아이스크림

저녁 메뉴로 교체되기 전에
일단 한 바퀴 돌아봐요 :)

값은 디너 가격으로 책정되어요!

에슐리 퀸즈 가격

평일
- 런치 15,900원
- 디너 22,900원

주말, 공휴일
- 25,900원

초등학생
- 12,900원

미취학
- 7,900원

 

 

 

중식 코너에요
맛은 뷔페 맛이죠 뭐...


 

 

 음... 메뉴 회전율은 안 좋은 거 같아요


 

 

신선도...:)


 

 

한식 종류에요
밥은 푸석한 감이 있어요


 

 

봉골레가 제일 괜찮았어요


 

 

핫 키친? 메뉴에요


 

 

새우 좋죠:)

 

 

새우 많이 드세요:)

 

 

라이브 누들
추천드리지 않아요

우동과 얼큰 짬뽕이었어요

 

 

 

- 연어장덮밥 D.I.Y(디너, 주말)
- 연어덮밥 D.I.Y(디너, 주말)
- 연어데마끼(디너, 주말)

기다리던 연어 D.I.Y 재료들이 나왔어요!

 

 


이렇게 만들어 드시면 됩니당~


 

 

-통연어 스테이크(디너, 주말)

6시쯤 조리해 주세요
연어장 연어를 구운듯싶어요
저는 불호

 

 

 

종류별로 맛봤으니 이제
디저트를 먹어봐요

 

 

디저트 종류는 이렇게 있습니다

 

 

예쁘게 만들어 드시면 돼요!
아이스크림은 와플에 넣어
와플 아이스크림으로 먹는 거 권해요

조금 아쉬운 애슐리 퀸즈였습니다
다른 지점 방문하게 된다면
일단 평일 점심으로 방문해봐야겠어요

이제 소화도 시킬 겸 좀 걸어봐요
미세 먼지가 최악이라 실내로 가봐요:)

 

 


롯데월드 몰에 갔더니 독특한 전시가 있더라구요
지하 1층 POST

 

 

스트리트 노이즈 전시회이고
일부는 무료 관람이 가능했어요


 

 

전시 기간
21.02.26~21.06.13

시간
10:30~21:00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고

 

 

좋아하는 작가의 작품이나 제품 구입도 가능해요


그래피티 아트와 좀 더 가까워진 느낌이에요
잠실에 가신다면 POST 공간
추천드려요:)

다음 포스팅은 2층에 있는 오설록에 가봐요

또 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