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맛집

피자 맛집 내돈내산 이딸리아나 수지점

여행하는판다 2021. 2. 11. 16:36
320x100

찾았습니다 맛도 가격도 비주얼도
아주 좋은 피자집!

유명한 브랜드 피자들은 할인받지 않으면
너무하네 할 정도로 비싸잖아요

그래서 동네 피자가게들을 찾아보는 편인데
찾았습니다! 맛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메뉴 사진과 제품이 똑같은 곳을요

피자 이딸리아나인데요 프랜차이즈더라구요
좋습니다 이런 착한 프랜차이즈

주변에 있다면 한 번쯤 꼭 시켜보세요
수지점은 사장님도 참 친절하셨어요

배달 앱에서 시켰습니다
보온팩에 잘 쌓여 따뜻하고 빠르게 왔어요

1+1 레귤러 피자로 주문했어요

피클 2개, 핫 소스 2개, 파마산 치즈 2개
R 사이즈 피자 2판
치즈오븐 스파게티 (리뷰 이벤트)

콜라는 포함되지 않지만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어
콜라를 선택하신다면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음료가 집에 있어 스파게티를 받았어요:)

리뷰는 꼭 남겨 주셔야 해요 약속이잖아요
그리고 사장님들에게 큰 힘이 되어요
맛있어서 달 수밖에 없어요

리뷰 이벤트 서비스 품목
- 훈제치킨반마리 (7개 일일한정)
품절 시 버팔로윙으로 제공
- 콜라/사이다 1.25L
- 치즈크러스트 추가 (한판만 적용)
- 고구마크러스트 추가 (한판만 적용)
- 크림치즈엣지 추가 (한판만 적용)
- 치즈토핑 추가 (한판만 적용)
- 치즈오븐스파게티
- 베이컨크림스파게티
- 치킨텐더 4개
- 새우링 4개
- 버팔로윙 5개
- 치즈스틱 5개
- 고구마치즈스틱 5개
- 크림치즈볼 5개


치즈오븐 스파게티는 반조리 상태로 부탁드렸어요
흔쾌히 수락해 주시더라구요 :)


피자는 저렴한 편이라 토핑을 마음껏 추가했어요

기본 피자 R+R (23,900원)
피자 A 도우 - 크림치즈엣지 (+3,000)
피자 A 토핑 - 더큰쉬림프 (+5,000)
피자 B 도우 - 기본
피자 B 토핑 - 연탄 갈비 (3,000)

총 34,900원

금액에 따라 할인도 해주더라구요
2,000원 할인받아

32,900원입니다 엄청나죠???



토핑 선택 없이 기본은
슈퍼이딸리아나인데 다음엔 이걸로 시켜봐야겠어요
기본에 충실한 콤비네이션이라는데
정말 기본이 충실한 피자집인 거 같아 맛있을 것 같아요

원래 새우 1 기본 1 주문하려다
연탄 갈비의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피자인가 연탄불 직화 갈비 피자!
문구에 이끌려 연탄 갈비를 시켰어요



솔직히 배송 오기 전까지 피자 퀄리티를
피자스쿨 보다 조금 났겠지 했는데

토핑 보이시나요?? 치즈 늘어나는 것 봐요
치즈 실수로 쏟으셨나 봐요 한 손으론 감당이 안 돼요
동영상 찍느라 힘들었어요...

전단지 사진이랑 제품이랑 정말 똑같이 생겼어요

새우 피자는 엣지가 커서 양이 적어 보이지만
아니에요 압축되어 있어요
엣지에 크림치즈도 가득가득해서 터져 나와요


토핑 퀄리티도 엄청나요
저렇게 큰 새우가 손만 한 피자 한 조각당
보통 2개씩 들어가 있고 베이컨 이불 덮고 있어요


이 회사 슬로건이 참 좋아요
꽉 찬 토핑 꽉 찬 행복
내 소중한 가족이 먹는 피자
품질에 타협하지 않겠다

잘 지켜지고 있는 것 같아요:)

이딸리아나 수지점

영업시간
11:00 ~ 새벽 1:40 늦게까지 해서 좋아요~
일요일 11:00 ~ 23:40

연중무휴
설날, 추석에도 영업해요

토마토 소스 양을 조절할 수 있어요
여긴 치즈가 많기 때문에
저는 다음엔 소스 많이로 요청사항에 남기려구요!

100% 천연 자연산 치즈에
국산 흑미 도우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내일도 맛있는 음식으로 올게요
내일 또 봐요~

728x90